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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진행 안내

헤드 제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반품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헤드코리아 온라인에서 반품 접수 후, 약 3영업일 이내에 로젠택배에서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수거된 제품이 문제가 없다면 검수 완료 후, 바로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반품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온라인 회원의 경우, 헤드코리아에 내 계정 페이지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하세요. 비회원의 경우, 헤드코리아에 접속하여 주문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2.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에 생성된 ‘주문 상세 보기’를 누르세요.
  3. 다음 페이지에서 ‘반품신청’을 선택하세요.
  4. 반품 사유를 선택 후, ‘계속’을 누르세요.
  5. ‘지정 택배사 수거’를 선택 후, ‘계속’을 누르세요.
  6. 택배사가 회수할 수 있도록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을 포장하세요. 제품 회수 일자에 로젠택배로부터 반품 회수 안내 문자를 받으시게 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 반품택배비 7,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불가사유

  •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상품인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서면 동의 받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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