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진행 안내
헤드 제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반품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헤드코리아 온라인에서 반품 접수 후, 약 3영업일 이내에 로젠택배에서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수거된 제품이 문제가 없다면 검수 완료 후, 바로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반품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온라인 회원의 경우, 헤드코리아에 내 계정 페이지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하세요. 비회원의 경우, 헤드코리아에 접속하여 주문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에 생성된 ‘주문 상세 보기’를 누르세요.
- 다음 페이지에서 ‘반품신청’을 선택하세요.
- 반품 사유를 선택 후, ‘계속’을 누르세요.
- ‘지정 택배사 수거’를 선택 후, ‘계속’을 누르세요.
- 택배사가 회수할 수 있도록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을 포장하세요. 제품 회수 일자에 로젠택배로부터 반품 회수 안내 문자를 받으시게 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 반품택배비 7,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불가사유
-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상품인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서면 동의 받은 경우)